[온라인 세미나] 글로벌 마켓 공략 꿀팁!

 


 

안녕하세요, 라티스글로벌 입니다. 🙂

날씨가 더욱 쌀쌀해져 이제는 가을이 떠나가고 겨울이 성큼 찾아온 것만 같은데요.

계절이 바뀌어도 개발사 여러분들의 풀리지 않는 영원한 숙제!

글로벌 마켓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서 라티스글로벌이 아시아 시장 공략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10월 30일 금요일에 라티스글로벌에서 주관하는 생방송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온라인 글로벌 마켓 공략 꿀팁!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시아 시장과 관련하여,

펀셀 코리아의 정민 이사님, 나딕 게임즈 일본 법인의 김기일 법인장님 께서 꿀팁을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주 제 : 온라인 글로벌 마켓 공략 꿀팁!

– 일 시 : 10월 30일 금요일 16:30~18:30

– 주최/주관사 : (주)라티스글로벌 커뮤니케이션스

– 후 원 :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세미나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누르시면 온라인 참석이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로 신청해 주시면 차후 메일로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하실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위의 이미지가 뜨지 않으시는 분들은 [여기 링크] 를 눌러 참여 해주세요!

글로벌 마켓 공략에 관심이 있으신 많은 개발사 분들의 성원 부탁 드립니다!

#세미나 #온라인세미나 #글로벌게임시장 #게임시장 #글로벌게임 #로컬라이제이션 #게임현지화 #현지화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라티스글로벌

#라티스 #해외유저 #게임유저 #게임트렌드 #게임번역 #게임번역가 #game #localization #해외게이머 #게임해외진출 #해외게임 #게임더빙 #중국게임 #텐센트 #펀셀 #나딕게임즈

 

 


 

 

라티스글로벌은 게임을 잘 알고 사랑하는 ‘게임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직입니다.

당사는 PC 온라인 게임, 콘솔 게임, 모바일 게임, VR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 및 게임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토탈 게임 서비스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게임사들의 성공적인 글로벌 게임 시장 진출을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