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을 준비하고 있습니까?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사랑의 마음을 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상대방이 평소에 좋아하는 것을 깜짝 선물로 주는 것은 어떨까요?

만약 내가 고백하고 싶은 상대가 평소에 게임을 좋아한다면 오늘의 발렌타인 데이 추천 선물을 끝까지 읽고 깜짝 선물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글로벌 게임 현지화 전문 기업 라티스글로벌을 따라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게임 마니아들이 사랑할 만한 선물 리스트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Vintage Video Games Console Controller Patent Prints, – :Amazon)
빈티지 콘솔 게임기 포스터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아티스트가 그린 4가지 빈티지 콘솔 게임기계의 포스터이고 Nintendo NES, Wii, GameBoy 그리고 64 video game console의 본체, 리모컨, 컨트롤 등에 대한 디테일을 담았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Fuji Crystal Archive color paper를 사용해 60년이상 색감 변함없이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랜 전부터 콘솔 게임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흥미를 많이 느낄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 아이템입니다.

(Game & Watch: Super Mario Bros – 출처::Nintendo)
닌텐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휴대 게임기

슈퍼 마리오를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겁니다. 1980년에 해외에서 발매된 닌텐도 최초의 휴대 게임기 시리즈 「Game&Watch」의 마리오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시계 기능도 있으면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1, 2 그리고 마리오로 플레이하는 Game&Watch의 ‘볼’의 3가지 게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뛰어난 컨트롤 경험, 놀라운 컬러 화면, 그리고 재미있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가격대비 플레이 만족도가 뛰어난 제품으로 슈퍼 마리오 팬의 필수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Vktech Legend of Zelda – 출처:Amazon)
<젤다의 전설>세라믹 오카리나

젤다의 전설에서 주인공 링크가 말을 소환할 때 사용하는 오카리나를 기억하시나요? 바로 그 오카리나입니다. 물론 말을 소환할 수 없지만 팩키지에 있는 악보를 따라 우리가 좋아하는 <젤다의 전설>의 테마곡과 OST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오카리나 음악을 따라 하이랄 대륙에서 젤다와 함께 모험을 떠나보십시오.

(100 Video Games Bucket List Scratch Poster – 출처:Amazon)
100개 비디오 게임 버킷 리스트 스크래치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100개 비디오 게임에 도전하고 엔딩을 맞보는 자부심이 있지 않을까요? 이 게임 버킷 리스트는 인기있는 100개의 게임 리스트가 있으며 게임을 완료할 때마다 스크래치할 수 있는 100개 게임 도전해낸 인증 포스터입니다. 스크래치하면 해당 게임의 독특한 일러스트가 나타납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연인의 방에 걸어 둘 수 있는 선물로 추천합니다.

(Game Console Case – 출처:Amazon)
빈티지 레트로 게임 스마트폰 케이스

게임 좋아하는 사람이면 게임 보이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 제품은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게임 보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스마트폰 케이스입니다.

테트리스, 탱크 워페어, 레이싱게임, 슈팅게임, 개구리 등 전설적인 게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게임 APP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지만 전통적인 물리 키로 즐기는 레트로 게임을 또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갑자기 과거 심플한 게임으로 돌아가고 싶을 때 핸드폰을 뒤집기만 하면 타임머신의 입구가 열립니다.

(quarter arcades Official – 출처:Numskull)
미니 아케이드 게임기

‘응답하라 1988’에서 정봉이 엄마에게 50원만 달라고 해서 즐기던 아케이드 게임기를 기억하세요? 실제 오락실 게임기를 축소하여 만든 실제로 플레이가 가능한 미니 아케이드 게임 캐비닛을 소개합니다.

오락실에 있는 아케이드 게임기를 실제 구입이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집안에 두기 부담스러운 크기와 가격으로 망설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미니 아케이드 게임기는 약 50센치 정도의 높이로 제작되어 실제 플레이에 문제가 없으며 게이머에게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방 한 구석에만 설치해도 레트로 감성을 뿜어냅니다. 대표적으로 인기가 많은 팩맨뿐만 아니라 Bubble BobbleDig Dug , Galaga , Galaxian, Polybius 등 다양한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ouchmaster CYCON² Fusion – 출처:Couchmaster)
소파나 침대에서 게임하기 위한 쿠션

椅子に座ることなく、ソファーやベッドでゲームをしたいと思っているゲーマーなら、このクッションを欲しくなるに違いありません。このクッションにはマウス、キーボード、ヘッドセットケーブルを連結できるUSBハブが搭載され、いろいろと収納できるサイドポケットも付いています。表面には特殊加工が施されているので、キーボードがスリップすることもありません。大型TVモニターに連結すれば、ベッドでゲームを楽しめる画期的なアイテムです。

(LEGO Super Mario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 출처:LEGO)
닌텐도NES LEGO

레고와 닌텐도가 함께 콜라보한 NES콘솔 게임기 레고 패키지입니다. 레고 블록 2,646 피스를 통해 80년대 스타일의 티비, NES게임기, 컨트롤러, 카트리지까지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소장가치가 있는 상품이며 닌텐도 콘솔게임 마니아에게는 매우 환상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게임 팩을 넣기 위한 슬롯과 잠금장치, 케이블과 컨트롤러 등 레고로 조립된 모델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모든 디테일이 살아있어 게이머의 방을 꾸밀 수 있는 장식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게임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조금은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템을 살펴봤습니다. 23년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조금은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